프랑크푸르트 모터쇼가 열리기 하루 전에 현대 45 EV 컨셉트를 미리 볼 수 있었습니다. 이상엽 전무(현대디자인센터장)가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고, 이후에는 보다 자세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45 컨셉트가 그대로 양산되지는 않겠지만 이 차에 선보인 디자인과 기술, 패키징은 앞으로 나올 현대의 전기차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한상기 페이스북
한상기 인스타그램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한상기 유튜브 채널
#현대45컨셉트
#45EV컨셉트
#이상엽디자이너

Nguồn: https://keshadaily.com/

Xem thêm bài viết: link danh muc

28 thoughts on “이상엽 전무가 얘기하는 현대 45 EV 컨셉트(Hyundai 45 EV Concept @ IAA) – 2019.09.09

  1. 이 정도면 현대에 잠입한 첩자 아닌가요. 이분 현대와서 디자인 나온 차들이 다 메기룩은 기본이요 팰리 돼지코에.. 또 이 차는 포니와 연관성이 어찌 있다는지 이해하기 힘드네요. 맨날 말만 번지르르르르르르르..

  2. 현대도 앰블럼 교체를 생각해볼때가 된거같네요 저렇게 심플하게 박으니까 너무 허접해보이는 현대 마크..

  3. 이런 디자인이 양산이 될리가 없는거 아닌가요 ㅜㅜ 정말 70퍼센트만이라도 지키고 나온다면… 꿈도 꾸지말자..

  4. 현대의 돌파구는 아날로그, 또는 옛 추억을 기억하게 하는 걸 이제야 깨닳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행보 주목하겠습니다. 한국 차가 이렇게 멋질 수 있다니 자긍심이 생겨나네요ㅎㅎ

  5. 설계,개발 하는 분들 역량은 최고수준인데 조립하는 애들은 여전히 삼류 핫바리 수준이라 안타깝습니다.

  6. 이 디자이너 형님은 애사심이 넘치시고 열정이 모니터를 뚫고 나오는게 느껴져서 볼때마다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